menu
브랜드안내
BRAND
브랜드픽 공급브랜드
브랜드픽에서 만나실 수 있는 브랜드

프레이즈캔

FRAZECAN(브랜드시계,잡화,악세사리)

1962년부터 기술과 역사를 지인 어니프레이즈의 프레이즈캔은 선가공제품으로 캔을 따면 다양한 브랜드시계가 들어있다.

앤드류앤코

Andrew&co(시계,뷰티제품,악세사리)

영국에 브랜드상표가 등록되어 있는 앤드류앤코는 높은 퀄리티와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다.

앙쥬오도르

Angeodor(시계,쥬얼리)

ANGE ODOR(앙쥬오도르)는 천사를 뜻하는 Ange, 향기를 가리키는 Odor라는 의미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사랑스럽고 순수한 향기를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바실리카

Basilica(시계)

바실리카는 독일 디자인의 특징인 전통과 첨단의 조화로 스위스무브먼트와 재팬무브먼트를 조화시킨 브랜드입니다.

헬다이버

HELLDIVER(시계)

미국에 상표가 등록되어 있는 헬다이버는 시계는 2차 세계 대전 당시 연합군의 수호기로 전장을 누비며 평화를 이룩 하고자 하는  HELLDIVER의 숭고한 아이덴티티를 담아 완성된 강인한 손목시계 브랜드 입니다.

파슬

FOSSIL(시계)

1984년 설립된 미국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50여개가 넘는 자회사 거느린 거대브랜드이다.

아르키메데스

Archimedes(시계)

아르키메데스는 새로운 증명을 위한 수리적 탐구와 통찰역으로 수많은 깨우침을 얻었던, 고대 그리스 수학자를 모티브로 탄생한 브랜드로 섬세한 장인정신의 가치를 담아 어느곳에서난 품격 넘치는 브랜드로 사랑받고있다.

베스트돈

BESTDON(시계)

베스트돈은 독특한 매력과 뛰어난 품질로 전통적인 스위스 시계 제조 프로세스를 고수하고 있는  BESTDON은 북유럽의 감성과 모던함을 잘 표현하고 있는 오토메틱 전문브랜드다.

아디다스

adidas(시계)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많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버버리

BURBERRY(시계)

마스 버버리가 1856년 영국에서 론칭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레디투웨어 컬렉션, 가방, 신발, 코스메틱 제품 라인업이 있는 브랜드이다.

프리마클라쎄

PRIMACLASSE(시계)

특유의 콘셉트와 차별화된 컬렉션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명품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브랜드입니다.

태그호이어

TAGHEUER(시계)

태그호이어(TAG HEUER) SINCE 1860 스위스 TAG HEUER(태그호이어)는 대담함, 과감성, 개척 정신, 타협하지 않는 태도, 품질 및 신뢰성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이다. 시간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 태그호이어 또한 멈출 이유가 없다

폴스미스

PAUL SMITH(시계,피혁,향수)

PAUL SMITH(폴스미스)는 스마트하면서 쿨한 의상과 독특한 액세서리로 유명하며 영국적인 클랙식한 분위기와 위트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몽블랑

MONTBLANC(피혁,향수)

MONTBLANC(몽블랑)은 1906년에 설립된 디자인 전력이 매우 우수한 브랜드입니다."정 삼각형 두개를 포갠 상태로 그 중 하나를 거꾸로 뒤집으면 황금비례에 근접한 별모양이 만들어진다" 이렇게 섬세함과 감수성이 풍부한 몽블랑 디자이너는 절제되고 꾸밈이 없으면서도 몽블랑 아이덴티티가 여실히 드러나는 브랜드

라테란

LATERAN(시계)

LATERAN(라테란)은 로마 콘스탄티누스 황제가 교황 실베스테르 1세를 위해 건축한 이후 1,000년간 역대 교황들의 안식처로, 지금은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는 건축물을 모티브로 역사의 긴 시간을 해와 달로 재해석하여 하나의 완성도 높은 시계로 탄생 하였다.SWITZERLAND 장인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Moon Phase , Multifunction, Sun&Moon 기능의 Movement를 사용하여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높인 합리적인 컬렉션이 만들어졌다.

엘리쎄

ELYSEE(시계)

독일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엘리쎄는 클래식을 현대적 감각에 맞도록 재창조한 '신고전주의의 고품격'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그로바나

GROVANA(시계)

1924년에 탄생된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 스위스메이드 워치인 그로바나는 올해로 91주년을 넘어가고 있다. 자체적으로 스위스의 기술력으로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그로바나는 전세계 70개국에 판매되는 브랜드이다.

해밀턴

HAMILTON(시계)

1892년 미국 펜실베이니아 랭카스터에 터전을 잡은 미국 시계 회사였다. 브랜드 최초로 개발한 회중시계, 브로드웨이 리미티드(Broadway Limited)는 후에 정확한 열차 시간을 알려주는 도구(Watch of Railroad Accuracy)로 명성을 얻었다.

도나벨라

DONNABELLA(쥬얼리)

도나벨라는 이태리어로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의미로써 언제 어디서나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자는 의미로 만들어진 이태리 브랜드이다.

알바

ALBA(시계)

ALBA(알바)는 일본 세이코사의 고품격 패션 와치 알바! 독특한 디자인,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젊은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국내 패션 와치 시장에 큰 활력을 불어넣은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이다.거

도나카란뉴욕

DKNY(시계)

DONNAKARANNEWYORK(도나카란뉴욕)은 미국 최고의 여성 디자이너 도나카란에 의해 디자인 된 브릿지 라인. 국제적이고 유머러스하며, 리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독파이트

DOGFIGHT(시계)

근접 항공전을 뜻하는 독파이트는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하늘의 전장을 누비던 파일럿들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스위스의 기술력으로 재탄생되었다.

엠포리오아르마니

EMPORIO ARMANI(시계)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메스티지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옴므를 대표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캐쥬얼 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이다.

펜디

FENDI(시계)

FENDI(펜디)는 전체적으로 차분한 컬렉션에 과감한 컬러 그라데이션을 섞거나, 우아한 퍼에 쾌활함을 더하는 디자인을 하는 등 반전의 디테일이 뛰어난 브랜드이다.

아뷰투스

ARBUTUS(시계)

1980년대 알버트 리드 형제에 의해 뉴욕에 설립된 이후 고급시계 생산을 위해 노력해온 고급 시계 전문브랜드이다. 최고의 디자인을 위해 전문디자이너 빈센트 로메오를 수석 디자이너로  영입하여, 꾸준한 새로운 라인을 개발해 내고 있다. 현재 아뷰투스 뉴욕,  아뷰투스 스위스가 있다.

로즈몽

Rosemont(시계)

스위스 시계산업의 발상지인 스위스 제네바에 1951년 등록되었으며 1973년 쥐라산맥의에서 본격적인 시계생산을 시작하였습니다. 질리지 않는고전적인 스타일을 기반으로 퀄리티, 디자인, 가격의 3대 요소를 갖추고,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제조되고 있습니다. 스위스 전통을 이어가면서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각 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브리튼

Britain(시계)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심플함으로 탄생된 브리튼은 베라 펠레 이탈리안 베지터블 레더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브랜드이다.

이세이미야케

ISSEY MIYAKE(시계)

독특한 감각과 예술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세이 미탸케와 SEIKO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하게 된 이세이 미야케 시계는 독창적이고 특별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카시오

CASIO(시계)

지샥(G-SHOCK)과 베이비지(BABY-G)를 만드는 카시오(CASIO)는 일본의 카시오 형제가 설립한 회사로 형인 카시오 토시오가 전자 계산기를 발명하면서 시작했습니다. 1946년에는 카시오 제작소를 본격적으로 창립하며, 전자계산기를 비롯해 전자 시계와 같은 다양한 전자 제품을 만드는 회사로 성장합니다.

시티즌

CITIZEN(시계)

부유한 엘리트의 전유물이 아닌 전 세계 누구라도 착용할 수 있길 희망한 미스터 심페이 고토가 시민을 뜻하는 브랜드로 명명하여 약 2억 9천만개의 손목시계와 무브먼트 생산, 많은 성과를 이루어낸 브랜드이다.

다니엘웰링턴

DANIEL WELLINGTON(시계)

2011년 스웨덴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탄생에 영감을 주었던 영국신사 다니엘 웰링턴씨의 오래된 Rolex 시계에 나토밴드를 착용한 시계 스타일에서 받은 영감을 통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구찌

GUCCI(시계)

  

남녀의류를 비롯하여 핸드백,신발,스카프,시계,안경등의 액세서리와 보석,향수,홈 컬렉션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며 전 세계 2백여 개 이상의 직영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찌는 명실상부한 명품 토탈 브랜드로서 새로운 신화를 이어 나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디젤

DIESEL(시계)

1978년 공동 설립자인 렌조 로소(Renzo Rosso)와 아드리아노 골드슈미드(Adriano Goldschmied)가 대체 에너지였던 ‘디젤’ 연료의 이름을 딴 신개념 캐주얼웨어 브랜드 ‘디젤’을 출시했다. 이후 디젤은 독자적인 워싱(Washing, 진의 색상을 바래게 하는 것)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빈티지(Vintage) 진 제품들을 선보여 이탈리아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쁠레아따

Flata(시계)

실용주의와 색채에 특색있는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뿌리인 스웨덴에서 영감을 얻어 태어난 쁠레아따는 '땋다' , '엮다'라는 스웨덴어로 그들의 가죽 공예디자인을 젊은 디자이너들이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탄생하였습니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ARMANI EXCHANGE(시계)

아르마니 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는 진취적이고 도시적이며 창의적인 젊은 세대의 정신과 상상력에 이탈리안 감성을 감각적으로 더해 편안한 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여 더욱 웨어러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프레드릭콘스탄트

FREDERIQUE CONSTANT(시계)

프레드릭 슈라이너와 콘스탄트 스타스의 만남으로 탄생된 브랜드로 1904년 설립되었습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정확한 시간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메카닉 무브먼트는 특별한 방법으로 조립되어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시계 그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에비에이터

AVIATOR(시계)

지금까지 만들어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전투기로부터 영감을 얻은 시계브랜드로 썬레이 다이얼과 발광 소재가 결합된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조종석에 앉아있는 것과 같은 에비에이터만의 역동성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이다.

지샥

G-SHOCK(시계)

중력(Gravity)과 충격(Shock)에 견딘다는 뜻의 지샥(G-SHOCK)은 가장 엄격한 내충격 검사와 내구 검사 등을 거치는 시계입니다. 카시오의 대표적인 시계 브랜드로 전 세계의 많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는 인기 브랜드입니다. 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시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이스워치

ICE WATCH(시계)

2007년 벨기에 동남부의 바스토뉴에서 장-피에르 투르겐에 의해 탄생하였으며, 유럽 전역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동시에 벨기에에서 디자인된 유로피안 스타일이란 칭호를 받으며 폭넓은 성장을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인빅타

INVICTA(시계)

1837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1991년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재탄생되어 개성강한 디자인으로 30개 이상의 다양한 컬렉션별 시계를 매 시즌 제작, 개발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게스

GUESS(시계)

1981년, 미국에서 출발하여 청바지에 Sexy 한 이미지를 부여함으로써 Denim 시장을 장악한 패션 기업 GUESS는 30년이라는 시간 동안 “섹시함, 젊음, 모험적인”(Sexy, Young, Adventurous)이라는 일관된 브랜드 모토를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토리버치

TORY BURCH(시계)

토리버치(TORY BURCH)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회장 겸 CEO이자 디자이너인 토리버치의 스타일과 감성이 드러나는 브랜드입니다. 토리버치는 2004년 2월에 론칭해 매 시즌 색상, 프린트, 다채로운 디테일이 특색인 컬렉션을 진행 중이며 기성복, 엑서서리, 뷰티, 홈 제품, 손목시계 등을 선보입니다.

아이더블유씨

IWC(시계)

IWC 시프하우젠은 혁신적인 해법과 창의적인 기술력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확립해 왔습니다. IWC는 1868년부터 정밀 공학과 탁월한 디자인이 결합된 오뜨 올로제리의 걸작들을 제작해온 스위스 기반의 워치 메뉴팩처입니다.

조그그레이

Jorg Gray(시계)

1988년 탄생한 조그그레이 시계는 미국의서 출발, 짧은 기간에 세계적인 시계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2009년 1월 미44대 대통령으로 취임한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애용하는 시계로 알려지며, 일명 오바마 시계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2011년에는 스위스 바젤 전시회에서 가국 바이어들로 부터 매우 호평받은 브랜드립니다.

티쏘

TISSOT(시계)

TISSOT(티쏘)는 1853년 스위스 르로클에서 찰스 에드와르 티쏘(Charles-edouard Tissot)와 그의 아들 찰스 에밀 티쏘(Charles-emile Tissot)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다. 젊은층이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타임코드

TIME CODE(시계)

타임코드는 시간이라는 중점에서 벗어나지 않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자리잡은 브랜드로 청년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이다.

트리젠코

TRIGENCO(시계)

시계 제조기획도시 라쇼드퐁 지역에서 생산 되었으며 스포티하고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6~70년대 머슬카 엔진을 모티브로 새롭게 제작 탄생하였습니다. 새로운 시도의 유니크한 디자인에 스위스의 높은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접목시킨 트리젠코는 시계 학 이론의 대가이자 복원 예술가 루드윅 외슬린 박사(Dr. Ludwig Oechsin)가 엠버서더로 활동하는 브랜드이다.

탠디

TANDY(시계)

1979년 오랜전통의 패션잡화, 구두의 명가 탠디에서 도시적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클래식 디자인ㅇ이 콘셉트인 새로운 라인을 출시하였습니다. 세련되고 도시적이고 남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스카겐

SKAGEN(시계)

덴마크 해안 마을에서 영감을 얻어 따뜻한 정신과 미니멀리즘 사고방식을 가지게 된 스카겐(SKAGEN)은 시계, 웨어러블, 보석 및 가죽 제품을 만들며 더 나은 삶을 위한 좋은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스털링

STUHRLING(시계)

샤프함과 동시에 강한 남성미를 간직한 스털링 고유의 묵직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현대적인 감각과 접목으로 품질면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이다.

비비안웨스트우드

VIVIENNE WESTWOOD(시계)

 VIVIENNE WESTWOOD는 영국과 프랑스의 전통 복식에 기반한 남성,여성 패션 및 악세서리를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세이코

SEIKO(시계)

시계 디자인의 혁신을 추구하는 와이어드는 세계적인 시계제조업체인 세이코의 패셔너블한 브랜드며. 5번의 컬렉션을 거쳐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났으며, 절제된 곡선미를 자랑하는 외형과 고감도 반사판을 사용하여 한결 밝아진 아름다운 액정이 일품이다.

스위스밀리터리

SWISS MILITARY(시계)

스위스 국방부가 보유한 세계적인 브랜드입니다. 스타일, 미학, 유용성 및 경제성 측면에서 완벽하게 디자인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고급스러운 제품(Affordable Luxury)을 생산한다는 당사의 핵심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현재 전세계 40개국에 브랜드 등록이 되어 있으며, 유럽에 600개 이상의 Road Shop(여행용품, 시계, 의류, 액세서리등)에서 판매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한 브랜드

오메가

OMEGA(오메가)

OMEGA(오메가)란 이름을 생각해 낸 것은 회사 소유주인 루이와 세자르가 아닌 은행원인 앙리 리켈이였습니다. 오메가 시계는 세계 제1차 대전 중 영국 공군과 미 육군의 공식 시간 축정기였던 브랜드입니다.

타이맥스

TIMEX(시계)

미국의 실용주의 라이프스타일에 초첨을 맞춘 시계전문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좋은 품질로 누구에게나 가장 대중적인 시계로 접근하고자 합니다. 실용성 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시계 전문브랜드

밀튼스텔리

MILTON STELLE(시계)

2002년 젊은 이탈리안 디자이너 Veronika Eisler과 시계 제작자인 K.C.Woo와 함게 이태리에 설립되었습니다. 밀튼스텔리는 고풍스런 클래식한 디자인의 시계들과 트랜드 패션디자인 시계들이 다양하게 잘 조합되어 있으며 더욱 높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더 많은 기쁨을 만들어 드릴 수있도록 전념하는 브랜드

오리엔트

ORIENT(시계)

요시다장고로가 1901년에 시계포를 개업했던 것이 시작의 오리엔트, 지금은, 일본은 물론, 특히 해외에서 고품질 브랜드로 해서 이름을 알려져 있습니다. 유연한 발상으로 경쟁의 격렬한 시계 업계를 이겨 내 온 오리엔트, 향후도 눈을 떼어 놓을 수 없는 주목 브랜드이며 2000년후반 재해석하여 재탄생되었습니다.

빅토리녹스

Victorinox(시계)

빅토리녹스는 1884년 스위스의 슈비츠 주 에서 탄생 했습니다. 창업자 칼 엘즈너 (Karl Elsener)는 독일과 프랑스에서 나이프 제작기술을 연마한 후, 스위스에서 나이프 제작 공장을 열었습니다. 빅토리녹스라는 이름의 유래는 스테인레스 스틸의 국제적 명칭 「INOX」와 칼 엘즈너의 어머니 세례명 빅토리아 (VICTORIA) 로부터 만들어진 것입니다.

마젠타

MAGENTA(시계)

마젠타는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으로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자스페로

zaspero(

자스페로는 알프스의 진주로 불리는 자스페지방에서 탄생한 스위스 브랜드로 스위스 국가 문양에서 알 수 있듯이 장인 정신과 정밀함으로 대변되는 스위스 전통 공예의 정신과 고유의 가치를 담고 있으며 한국에는 2009년 8월에 공식 런칭했으며, 롯데 본점과 롯데 잠실점을 비슷하여 전국 50여개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있습니다.

쥴리어스

JULIUS(시계)

패션 유행을 리드하며 독창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풀한 이미지를 기본컨셉으로 하여 10대에서 30대까지 폭넓게 선호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매년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상품이란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세계최대의 스위스 바젤전시회뿐 아니라 매년 홍콩, 중국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클라쎄14

KLASSE14(시계)

2014년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브랜드입니다. 30년 동안 시계 산업에서 축적한 기술 노하우를 가진 장인과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움과 혁신을 탐험하는 마리오 노빌레(Mario Nobile)가 함께 언제, 어디서든 빛낼 아이템을 만들어 선보입니다. 클라쎄14은 소중하고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기억하며, 클라쎄14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일상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루미녹스

LUMINOX(시계)

라틴어로 "밝은 밤" 을 의미하는 루미녹스는 다른 손목시계와 구별이 분명해, 특수 군용시계로서 확고 부동한 신뢰를 거둔 존재로서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기준의 하나인 미국 시방서 MIL스펙(MIL-46374 F)을 만족하였으며 모든 미 군의 시방서에 준거한 제품군을 개발하였습니다.

베이비지

BABY-G(시계)

중력(Gravity), 그 충격(Shock)에 견딘다 라는 뜻을 내포하는 지샥은 내충격 검사 이외에도 제일 엄격한 내구 검사를 받는 시계 브랜드이다. 카시오의 세계적인 대표 시계 브랜드로써 수백만명의 매니아를 갖고 있는 인기브랜드입니다.

마리끌레르

MARIE CLAIRE(시계)

1937년 프랑스 파리의 스와르에서 패션 매거진을 발간하며 시작한 마리끌레르(MARIE CLAIRE)는 유럽과 아시아 전역의 60여 개 나라에서 패션 아이템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입니다. 마리끌레르는 젊은 감각에 세련미를 더해 완성한 모던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의 브랜드이다.

아펠라

APPELLA(악세사리)

아펠라는 유럽스타일의 브랜드로 유러피안 감성의 현대적인 디자인을 녹였습니다.

어도어

ADORE(시계)

스와로브스키 브랜드이며, Classic, Romantic, Progressive, Glamour 네 가지 테마로 디자인된 컬렉션을 제공하며, 20~65세까지의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주얼리입니다.

앤클라인뉴욕

AnneKlein NewYork(시계)

앤클라인은 본인의 이름을 딴 브랜드로 미국 패션계에 한 획을 그은 진정한 혁신가로, 열정적인 창조자이자 선구자였습니다. 앤클라인 Anne Klein은 50여 년간 미국 스포츠웨어를 대표 브랜드입니다.

아우디

AUDI(시계)

기술을 통한 진보라는 경영철학하에 4륜구동을 뜻하는 콰트로와 알루미늄 차체 특유의 광택으로 대표되는 아우디의 특징을 시계에 접목시켜 2002년 출시한 브랜드립니다.

베카앤벨

BEKANBELL(시계)

쥬얼리의 명성을 이어 전 세계 여성만을 위한 시계로 2013년 탄생하였습니;다. 나비를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독일 디자인 제품으로 가볍고 작은 케이스 앙증맞은 나비 버클등 세련된 고급 밴드와 어우러져 그녀의 아름다운 손목과 시간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브랜드이다.

듀파

DUFA(시계)

1920년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세계2차대전 이전에 최고를 제조하던 그 유명한 Etzold & Popitz 시계공장에 의해 탄생되었다. 거의 한세기 동안 건축과 문화의 다양성 그리고 그 바우하우스 운동의 영향을 받은 신고전주의 디자인과 절제적인 전통으로부터 그들의 디자인의 영향을 받은 튀링겐 지역의 역사적인 아름다움의 중심에서 시계가 제조되었다. 듀파의 깔끔한 디자인은 정밀한 제조를 위한 헌신과 수련을 통해서 독일 최고의 스타일과 장인의 솜씨를 재현한듯한 착각을 하게 만든다. 컬렉션은 바우하우스 운동의 천재성의 터를 닦은 튜링겐 지역의 흥미로운 파라독스에 경의를 표하게되지만 그것은 여전히 독일 고전의 정신적인 고향이 되어있다.

포체

FOCE(시계)

강에서 바다로 이어지는 진입구에 형성되는 삼각주(Delra)를 의미하는 이태리어로 물의 자연스럽고 역동적인 힘이 강에서 바다를 지나 육지까지 연결되는 모든 것을 포괄하는 삼각주처럼, 포체는 사랑, 젊음, 기쁨의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자 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션 명품시계브랜드 입니다.

제임스맥케이브

JAMCSMCABC(시계)

시계 장인의 이름에서 유래되어 영국풍의 절제미와 클래식함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하여 그의 시계에 대한 열정과 기업의 대한 전통 역사를 담은 브랜드이다.

마크제이콥스

MARC JACOBS(시계)

뉴욕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로 프랑스의 권위있는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 미국의 브랜드 마크제이콥스를 이끄는, 세계 패션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은 패션 디자이너 중 하나입니다. 레트로 패션, 대중문화,현대 미술등 문화를 완벽하게 읽고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디자인 철학으로 승화시킨 그의 디자인은 단순한 옷과 액세서리를 넘어서 하나의 문화가 되고 있습니다.

마이클코어스

Michael Kors(시계)

련된 스타일과 현대 패션의 아이콘인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며 우아하면서도 섹시함을 동시에 갖고 있는 제품들을 만드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로얄런던

ROYAL LONDON(시계)

로얄 런던은 1939 년에 창업 한 영국 런던을 거 점으로 하는 콘 돌 그룹이 전개 하 고 있는 클래식 한 시계와 주머니 시계 브랜드입니다. 영국에서 일년에 두 번 열리는 UK 쥬얼리 및 시계 쇼에 매번 출전 하는 콘 돌 그룹에서 시계 용 핸드 스트랩, 배터리의 공급 등을 포함 하면 국내에서 무려 1000 점포를 망라 하 고 있으며, 영국에서의 안정성을 엿보실 수 있습니다.

발렌티노루디거

VALENTINO RUDY(시계)

플&엘레강스'를 기본이념으로,노련한 장인의 손끝을 거쳐 완성된 제품, 고급감이 넘치며, 지적이고 세련되면서도 기존의 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라인을 갖추고 있다. 심플함 속에도 이탈리아의 밝고 활달한 패션취향을 충분히 담은 브랜드이다.

웽거

WENGER(시계)

스위스메이드 웽거는 1893년 작은마을의 나이프 공정을 시작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위스 아미 나이프를 최초로 생산하였으며 1997년 워치메이킹의 수도에서 시계산업에 진출하였고, 생산의 노하우로 웽거시계는 신뢰성과 품질로 곧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브이다.

제플린

ZEPPELIN(시계)

독일의 항공학의 선구자이자 그의 거대한 제플린 비행기로 유명한 GRAF ZEPPELIN으로 부터 '독일 메이드'의 손목시계로 독감적인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비행선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감각적인 시계브랜드이다.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시계)

1886년 코스뫃폴리탄은 미국에서 상류층을 위한 토탈 패션브랜드로 런칭하였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젊은 여성을 위한 패션매거진으로 인지도가 높으며 저세계적으로 가장높은 미디어 매거진의 이미지를 넣어 젊은 여성의 문화를 대표하는 패션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